본문 바로가기

뚜벅뚜벅/미국

다시 집으로 - LA 공항

여정의 마지막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아쉽군요.

알라모 렌터카에서 차를 반납하고

여행간 평균 연비는 10km/l 정도가 나왔군요. 2.3 터보엔진이니 이정도면 무난했다고 봅니다.

여정동안 많은 도움을 받았던 구글맵. 시크한 안내가 매력적이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검정색 말고 빨간색으로 골라서 타길 잘한것 같네요 ㅋ

차를 타고보니 한국에서도 길에서 보면 반갑고 그렇습니다. 언제 또 뚜껑 열리는 차를 타볼런지...

셔틀버스를 타고 공항에 입성!

서울 인천!

가방을 버스에 놓고 내리는 바람에 약간의 소동을 겪고... 가방을 되찾아 공항으로 돌아왔습니다.

원래 기념품 같은건 돌아가는 공항에서 사는 것이죠...

그럴싸한 포장지에 낚여 샀던 LA 초콜릿.... 

아무리 기대치를 낮추어도 공항 기념품은 정이 안갑니다.

안녕 LA...

약간 출출해서 우마미버거 체인점에 왔습니다.

감칠맛-우마미-를 보여준다는 컨셉의 버거집인것 같네요. 꽤 유명한가 봅니다.

셀러드와 버거를 주문했습니다.

단촐한 구성이지만 제법 맛있네요! LAX 버거 였던듯... LA 공항에서만 팝니다.

이곳 저곳 면세점 구경도 하고...

무지개....

기내 사육이 시작됩니다....

코리안 비빔밥도 나오는군요. 무난합니다.

 이렇게 이렇게...

두끼를 먹고나니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이제 당분간 해외여행기 쓸 일은 없을듯 합니다. 아쉽네요.